봄의 정취가 만연한 4월, 맛과 멋의 고장인 광주에서 4월 18~19일(금-토) 양일간 순환기관련학회 춘계통합학술대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학술대회에는 총 4개의 학회(대한심장학회, 한국심초음파학회, 한국지질ㆍ동맥경화학회, 대한심혈관중재학회)가 국내외 저명한 학자들의
강연과 토론을 통해 새로운 배움의 기회를 만들고자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국내에서 개최하는 심장분야의 유일무이한 통합 학술대회로서 임무를 다하기 위해 이번에도 다양하고 유익한 주제로 가득 채웠습니다. 춘계통합학술대회에서는 처음으로 LIVE 세션을 신설하여 부정맥 및 중재분야를 다룰 수 있도록 준비하였고, 국제적인 협력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는 일본심장학회와는“New Trends in Cardiovascular Multimodality Imaging”이란 주제로 한-일 공동심포지엄(KSC-JCS Joint Symposium)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또한 세계적인 석학이자 1998년 노벨 생리의학상 수상자인 Louis J. Ignarro(UCLA, USA)의 “The Role of Nitric Oxide in Cardiovascular Disease”라는 제목으로 서순규교수 기념특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번 학술대회는 다양한 심장학 분야의 경계를 허물어 융합과 소통의 장이 되게 하는 것을 주된 목표로 하여 심장학 분야에 종사하는
의료인 모두가 최신지견을 공유하고 마음껏 토론하는 자리가 되도록 정성껏 준비하였습니다.

존경하는 회원님들과 심장학을 통해 미래를 꿈꾸는 많은 젊은 학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공지사항 학술대회 일정 사전등록 안내 온라인 사전등록 교통 온라인 숙박 전시 및 광고